하이마켓24, 숲이 만든 보습제 ‘피톤치드 크림바’ 독점 출시

100g 2세트 하이마켓24 독점 판매, 환절기 ‘피부 면역력’ 고민 끝

2020-10-26 09:20 출처: 하이마켓

하이마켓24는 복합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된 ‘피톤치드 크림바’(100g 2세트)를 독점 출시했다

고양--(뉴스와이어) 2020년 10월 26일 -- 본격적으로 일교차가 커지는 환절기가 되면 급격한 기온 변화로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 면역력도 함께 떨어진다. 특히 신체 면역관리에 어느 때보다 각별히 주의하고 있는 최근 상황에서 마스크 착용 기간이 늘어나 피부가 민감해지고 자생력도 저하되고 있다.

종합쇼핑몰 하이마켓24는 환절기를 맞아 복합 피톤치드 성분이 함유된 ‘피톤치드 크림바’(100g 2세트)를 독점상품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가 개발하고, 하이마켓24가 독점 출시하는 피톤치드 크림바는 편백나무 외 다양한 식물에서 추출한 복합 피톤치드(닥터 포레스트 F-120)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보호 및 피부 청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수제 비누다.

피톤치드는 식물이 해충과 병균으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려고 분비하는 자연 항균 물질로, 특히 편백나무에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피톤치드의 보호 능력은 최근 코로나19로 지친 현대인의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비누는 △복합 피톤치드(닥터 포레스트 F-120) △피부에 순한 약 알카리성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코코넛 유지 90% 이상)과 자연유래성분 △자연적으로 생성된 글리세린이 그대로 남아 촉촉한 보습력 유지 △고밀도의 쫀쫀한 거품력 등이 주요 효능이다.

특히 세정 및 피부보습 기능이 뛰어난 피톤치드 크림바는 세안 후 당김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줘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해준다.

피톤치드 크림바의 쫀쫀하고 풍성한 생크림 거품 입자가 모공 속까지 스며들어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복합 피톤치드(닥터 포레스트 F-120), 한방추출물, 오일추출물이 모공 속 깊은 곳까지 흡수돼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톤치드 크림바’는 리치한 거품으로 모이스춰라이징 마사지 효과가 있어 샤워할 때도 바디클렌저 역할을 하며, 거품의 밀도가 높아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크림 거품이 생성돼 샴푸대용으로 사용해도 건강한 두피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자연의 숲 그대로의 복합 피톤치드를 비누에 담은 ‘피톤치드 크림바’는 피부가 민감·예민하고, 세안과 각질관리를 동시에 하고 싶은 모든 이들에게 효과적이며, 현재 피톤치드 크림바를 구매한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FDA 인증, P&K 피부 무자극 테스트 완료 등 임상으로 안정성이 검증된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크림바는 100g 용량 2세트로 종합쇼핑몰 하이마켓24에서 독점 판매되며, 자세한 사항은 하이마켓24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이마켓 개요

하이마켓은 판매보다는 사후 관리에 중점을 둬 한 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으로 생각하는 기업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