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보장정보원, 독거노인 및 영세가정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 실시

서울 성북구 독거노인, 영세가정에 따뜻한 사랑의 온기 전해

2019-11-22 16:00 출처: 사회보장정보원

사회보장정보원은 성북구 독거노인, 영세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연탄 1만장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에 전달하였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2일 -- 사회보장정보원(원장 임희택)은 11월 22일(금) 서울 성북구 독거노인, 영세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연탄 1만장을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 운동에 전달했다.

이번 2019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나눔은 임직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후원금으로 연탄 1만장을 구매, 지역 내 저소득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모아 이뤄졌다.

사회보장정보원 임희택 원장은 “연탄나눔은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을 하고 연탄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활동”이라며 “연탄으로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사회보장정보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회보장정보원은 연탄나눔 외에도 기관 특성인 정보화 역량을 살려 정보취약계층인 발달장애 학생의 재활을 위한 기초코딩교육, 사회복지시설 대상 개인정보보호 및 정보보안 컨설팅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사회보장정보원 개요

사회보장정보원은 사회보장서비스로 포용적 복지를 실현하는 정보 플랫폼 선도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sis.or.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