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9호선, 지역복지단체에 정기적 후원 통한 지역사회 발전 기여

10년째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 김장비용 후원
‘다사랑’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 음악치료 및 사물놀이 활동 후원

2019-11-22 10:30 출처: 서울시메트로9호선

서울시메트로9호선 최용식 사장이 유영덕 목동종합사회복지관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2일 --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21일 서울시 양천구 복지시설 목동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연말연시를 맞아, 양천구내 저소득층을 위한 김장비용으로 쓰일 예정이다.

목동사회복지관은 1998년에 개관하여 저소득층 및 지역주민들이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10년 동안 꾸준히 후원해 왔다.

목동사회복지관은 서울시메트로9호선의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양질의 재료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김장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고 고마움을 밝혔다.

이 밖에도 최근 ‘다사랑’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에 후원금을 전달하여 일반고용이 어려운 중증 장애인들이 음악치료와 사물놀이를 통해 자존감 회복 및 스트레스 해소를 도와 안정적으로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서울시메트로9호선 최용식 사장은 “비록 작은 후원금이지만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온정을 느끼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희망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지역주민들의 삶에 보탬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메트로9호선 개요

서울시메트로9호선은 서울시 도시철도 9호선 1단계구간(개화-신논현 25개역)을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