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나셀, ‘뷰티브랜드 로고디자인 공모전’ 개최

오가나셀, 라우드소싱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걸맞은 고급스러운 로고디자인 공모 시작

2019-11-22 11:30 출처: 라우드소싱

오가나셀의 뷰티브랜드 로고디자인 라우드소싱 공모전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2일 --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대표이사 오가나)은 2019년 11월 20일부터 12월 4일까지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브랜드 로고디자인을 공모한다.

‘오가나셀’은 피부과 고객의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성분, 개선 효과가 뚜렷한 화장품을 만든다는 비전과 함께 시작되었다.

브랜드명으로 쓰고 있는 ‘오가나셀’은 피부과 전문의인 ‘오가나’와 세포를 의미하는 ‘CELL’의 결합이다. 브랜드 콘셉트로는 심플하면서 더마 느낌을 잘 나타낼 수 있는 차별성을 추구한다.

‘오가나셀’은 이번 브랜드 로고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에 맞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의 참가대상은 대한민국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상금은 100만원이다. 공모전의 상세내용은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http://www.loud.kr)에서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다.

라우드소싱 개요

라우드소싱은 디자인 외주를 누구나 쉽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온라인공모전을 개최할 수 있는 플랫폼 서비스이다. 최근 디자이너 회원 10만명을 달성하며 국내 대표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oud.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