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q, 글로벌 고객 위한 인공 지능 구현을 가속화하는 기업 전체 이니셔티브 확장

기술, 파트너십, 인재에 고루 투자해 전 세계 고객들이 각자 사업에 맞는 최고의 결과 성취할 수 있도록 인공지능 적용 가능

2019-11-21 13:08 출처: Epiq Systems

뉴욕--(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1일 -- 법률 서비스 업계 글로벌 리더 기업인 Epiq이 파트너십과 사유 기술, 국제적으로 높아진 서비스 준비성을 바탕으로 인공지능(AI)이 강화된 eDiscovery 및 문서 리뷰 서비스 확장을 발표했다.

로저 필크(Roger Pilc) Epiq 법률 솔루션 본부장은 “인공지능은 방대하며 계속해서 늘어나는 사업 데이터에 내재된 잠재적 가치를 해방하고 위험과 비용을 줄이는 열쇠를 고객에게 선사한다”며 “Epiq은 AI를 이용할 수 있는 기술 지원 리뷰 서비스 업계의 선두주자 위치를 이미 선점했으며, AI 서비스와 숙련된 스태프에 대한 국제적 접근성을 확장해 왔다”고 밝혔다.

확장된 AI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Epiq은 업계를 선도하는 자사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 전체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NexLP, Brainspace, Relativity Analytics의 최신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Epiq은 선별된 업계 최고의 AI 기술 리더들과 긴밀하게 협력하는 것은 물론이고 데이터 과학자와 사유 알고리즘을 투입해 고객을 위한 변화를 일으킬 역량이 있는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또, 서비스에 AI를 철저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300명이 넘는 문서 리뷰, 고객 서비스, 솔루션 아키텍트, 운영팀 구성원이 상세하고 독자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하고 있다.

이번 역량 확장으로 Epiq은 다관할 프로젝트 관리를 포함해 국제 고객층에게 효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중국어, 광동어, 한국어, 일본어와 같은 언어로도 AI 지원 워크플로우를 기존과 다를 바 없이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에릭 크롤리(Eric Crawley) 리뷰 및 분석 부문 부사장은 “Epiq은 업계 최고의 분석 전문가와 밀접하게 협력함으로써 데이터 리뷰라는 학문 예술에 관한 가장 깊이 있는 인류 지식을 제공한다”며 “특권 정보를 포함한 민감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발굴하려면 사람과 기계의 지능이란 강력한 조합이 필요하다. 자사의 AI 경쟁력을 바탕으로 정보 거버넌스와 데이터 유출 분야에 이점을 제공하고, Epiq의 고객에게 더 폭넓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Epiq은 고객의 이익을 위해 지난 한 해에만 다양한 소송, 규제 검토, 내부 조사 등 1000건이 넘는 사안에 AI를 활용하며 eDiscovery 사안에 고급 분석을 적용한 심도 있는 경험을 쌓아 왔다. 최근에는 영향력 있는 국제 은행, 국립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 미국 최대 도시 등이 Epiq의 고객으로서 AI를 활용한 서비스를 이용했다. 사안의 유형과 프로젝트의 규모는 각 케이스마다 크게 다르지만 비용, 시간, 품질 면에서 오직 Epiq만이 제공할 수 있는 장점을 고객들이 원했다는 점은 일치한다.

Epiq 개요

법률 서비스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Epiq은 기업 변호사, 로펌, 비즈니스 프로페셔널을 위한 큰 규모의 갈수록 더 복잡해지는 업무를 효율적이고 명확하며 신뢰할 수 있게 처리한다. 경영 행정 관리, 집단 소송 및 대량 피해 소송, 법원 보고, eDiscovery, 규제, 준수, 구조조정, 파산 등의 문제에서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매끄러운 처리를 보장한다. 주제별로 특화된 Epiq 소속 전문가들과 기술은 전문 지식에 기반해 효율성을 이끌어내며 전 세계의 우수한 고객들에게 신뢰를 안겨준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piqglob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