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 천원이벤트 암호명 공개

네티즌 추측 속에서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 공개
총 2000명에게 1700만원 상당 천원쿠폰 전달

2019-11-21 08:00 출처: 또봉이F&S

또봉이통닭 공식 SNS채널에 공개된 이벤트 안내

배가본드 5회 - 또봉이통닭

용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1일 -- SBS 금토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국정원 비밀아지트로 연출되며 주목받고 있는 또봉이통닭이 21일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벤트의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공개했다.

오늘 진행되는 암호명 이벤트는 또봉이통닭이 예고한 시간에 맞춰 네이버에 암호명을 검색하면 통닭 1마리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페이지가 열리는 형식이다. 마치 드라마 배가본드 속 주인공처럼 시간에 맞추어 암호명을 검색에 참여하는 첩보형식으로 드라마 팬들은 물론 SNS를 통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는 11월 21일 오후 2시경 최초 오픈되며, 공개된 암호명 <배가본드아지트 또봉이통닭>을 오후 2시, 4시 경에 네이버에 검색하면 천원 쿠폰 이벤트 페이지 링크배너가 오픈된다. 보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해 이벤트는 2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총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천원쿠폰을 제공한다.

옛날통닭으로 유명한 또봉이통닭은 전국 540여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상생경영을 추구하는 착한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행사 역시 전국 가맹점의 활성화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할인금액은 전액 본사에서 지원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또봉이통닭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개되어 있으며, 이벤트 오픈 전 미리 팔로우하면 이벤트 진행사항을 실시간으로 안내 받아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한편 또봉이통닭은 배가본드 방송에서 고해리(수지)가 차달건(이승기)의 집을 방문하면서 통닭을 먹는 장면이 화제가 되어 실시간검색어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번 공개한 암호명도 배가본드의 화제를 모티브로 기획됐다는 후문이다. 배가본드는 16부작으로 SBS에서 23일 마지막회를 방영할 예정이다.

또봉이F&S 개요

옛날통닭 국내 대표 브랜드인 또봉이통닭은 전국 530여개의 매장이 운영 중이고 통닭브랜드중에 최초로 미국에도 진출한 상태이다. 치킨 값이 한참 올라갈 때 이례적으로 값을 낮춰 국민통닭, 착한통닭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반치킨과 달리 튀김옷이 얇아 건강하고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최근 SBS ‘배가본드’ 제작지원과 함께 고추통닭, 깐풍통닭 신메뉴가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ttobonge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