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교육포털 명칭 공모전 최종 결과 발표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교육포털 명칭, 국민이 정하다

2019-11-20 17:01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충주--(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0일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이하 ‘인력개발원’)은 11월 20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 KOHI 교육포털 명칭 공모전’ 최종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여 공공기관의 운영에 국민 참여를 확대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총 345건의 응모작 중 대표성, 창의성, 친화성을 기준으로 국민 투표 및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등 총 11작의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수상작 및 수상자

대상: 보건복지배움인(윤*은)
최우수상: 보건복지배움e(김*옥), KO-CK콕!(이*창)
우수상: 코하이에듀(유*호), 보인다(김*형), KOHI-인재키움(강*모)
장려상: 보건복지인(윤*정), 큼’KM:KOHI-MOOC’(최*우), 더가까e(최*석), 보건복지e음(강*섭), 한-큐(신*인)

KOHI 교육포털은 인력개발원의 모든 집합 및 사이버 교육과정에 대하여 교육신청부터 증명서 발급까지 교육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교육관리시스템으로 2020년 1월부터 오픈 예정이다. 이번 교육포털의 오픈을 통해 교육생·강사 등 외부고객들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으로 선정된 출품작은 추후 상표등록 후 KOHI 교육포털의 정식 명칭으로 반영될 예정이다.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개요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은 국가 보건복지 인재양성의 허브기관으로 보건복지 분야 공무원을 비롯하여 사회복지, 보건의료 등 보건복지 분야 종사자의 역량 개발과 전문성 향상을 위하여 설립된 정부출연기관으로 보건복지 관련 인력 연간 약 110만명을 교육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