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석탄 컨퍼런스, 콜트랜스 USA, 내년 1월 마이애미에서 열려… “미국 석탄업계 전망한다”

1월 23~24일, 미국 마이애미에서 개최

2019-11-18 16:10 출처: 글로벌인포메이션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8일 -- 미국 석탄 산업에 대한 최신 동향을 알 수 있는 콜트랜스 USA 컨퍼런스(Coaltrans USA 2020)가 2020년 1월 23일부터 24일까지 미국 마이애미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된다.

매년 Coaltrans USA에는 생산업체, 소비자, 거래업체 등 석탄 공급망에 참여하고 있는 기업의 임원과 함께 업계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정부기관의 임원도 참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도 많은 업계 관계자와 만나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실적 확대로 연결하기 위해 필요한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하이라이트

· 석탄 전문 기관의 고위 임원 250명 이상 참가
· 미국 석탄 시장의 현황에 관한 Ernie Thrasher의 기조 강연
· 새로운 콘텐츠: 콜롬비아산 및 캐나다산 석탄·재생에너지 등의 토픽을 다루는 라운드테이블 세션
· 새로운 콘텐츠: 미국 석탄의 미래에 대한 토론회 진행
· 석탄 제품 프로젝트의 최신 조사에 관한 패널 토론
· 철도, 차량, 바지선, 선박 등 운송업을 대표하는 인사의 패널토론
· M&A가 미국 석탄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독일 은행의 세션
· 제철 및 원료탄 시장에 관한 패널토론
· 네트워킹 파티 개최

글로벌인포메이션은 이번 행사를 소개하며 컨퍼런스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웹페이지(https://www.giievent.kr/eumo8338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인포메이션 개요

글로벌인포메이션(GII)은 세계 6개국에 위치한 자체 네트워크를 통하여 비즈니스 파트너인 전 세계 400여 주요 리서치회사의 최신 시장조사보고서 및 기술동향 관련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맞춤형 시장조사를 수행하는 지식정보 제공 전문회사이다. 또한 전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는 국제컨퍼런스, 전시회 및 세미나와 관련된 정보 제공과 함께 참가신청 업무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중요한 의사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새로운 사업 기획과 추진에 꼭 필요한 최고급 정보를 적시에 제공하며 모든 산업에 필요한 정보가 잘 활용될 수 있도록 공헌하는 것이 당사가 추구하는 경영이념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